"이동통신 글로벌리더 도약의지 표현"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 2007.11.08 12:45

[2007년 머니투데이 광고대상]브랜드대상-SK텔레콤

먼저 뜻깊은 수상의 영광을 주신 머니투데이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함께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SK텔레콤 경영활동은 인간위주의 경영을 근간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기술은 사람을 중심으로 사람을 향해 발전하고 사람을 위해 쓰여야 한다'는 비전과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이러한 SK텔레콤 경영활동의 궁극적 가치인 '사람'을 주제로 2005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사람을 향합니다' 기업광고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만들어졌으며 세계 각국의 언어로 휴대폰 이미지를 표현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 기업이라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 이동통신 시장의 리더로 도약하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2007년 2월 SK텔레콤은 아시아 주요국 1위 사업자를 중심으로 구성된 아시아 최고의 이동통신 사업자 연합체 BMA(Bridge Mobile Alliance)에 가입했습니다. 이는 WCDMA(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 자동로밍 확대, 서비스 공동개발, 단말기 공동소싱 등 신규 사업 창출 및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구축하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중국 제2의 이동통신 사업자인 차이나유니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중국 이동통신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으며 베트남 시장에서는 'S-폰(S-Fone)' 브랜드로, 정보통신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는 '힐리오(HELIO)' 브랜드로 프리미엄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IT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통해 통신서비스, 콘텐츠, 단말기 등의 연관산업이 동반 발전하고 더 나아가 국가경쟁력의 신장을 견인하는 새로운 성장 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 모든 기술은 사람을 중심으로 사람을 향해 발전하고 사람을 위해 쓰여야 한다'는 믿음과 확신으로 이 세상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큰 행복을 전해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아울러 SK텔레콤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거듭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