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대학생 마케팅ㆍ디자인공모전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7.11.01 11:27

‘훼미리마트 만의 신개념 편의점 아이디어’ 공모

훼미리마트는 젊은 유통인재 발굴을 위해 제 2회 훼미리마트 ‘유통리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11월30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참가는 개인 및 최대 4인 1팀으로 구성된다.

공모전 주제는 편의점 1만점 시대를 맞이한 훼미리마트만의 '신개념 편의점’이다. 기획서 부문과 신개념 점포의 인테리어와 레이아웃에 관한 디자인 부문 등 2부문으로 나뉜다.

기획서부문, 디자인 부문 최우상 각 1팀에게는 500만원과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상과 가작을 포함한 총 5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상자 모두에게는 입사지원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심사결과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훼미리마트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smallchance@famillymart.co.kr)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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