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영화 주인공을 꿈꾸며'…유럽으로

머니투데이 백진엽 기자 | 2007.11.02 13:12

웹투어 누드배낭 이벤트, 모두투어 이탈리아·두바이 패키지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광장에서 아이스크림을 한 손에 들고 계단 난간에 걸터 앉아 맛있게 먹는다. 그레고리팩이 말을 걸 때까지 기다리며. 아니면 진실의 입에 손을 넣어 보거나.(영화 '로마의 휴일')

영국 런던 킹스 크로스 역에서 9와 4분의 3 승강장을 찾아서 벽으로 돌진해 본다. 통과되면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갈 수 있을테니.(영화·소설 '해리포터 시리즈')

유럽은 장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손꼽히는 장소다. 오랜 역사로 인해 간직하고 있는 다양한 시대의 문화들, 여러 민족이 어울려 살며 만들어 온 역사들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수많은 나라들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한번 가서 많은 나라를 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여기에 앞서 말한 것처럼 영화나 소설에 등장하는 명소들도 셀 수 없이 많기 때문에 이런 곳을 찾아 영화속의 주인공을 꿈꾸는 테마여행도 나쁘지 않다.

대학생들의 겨울방학을 앞두고 유럽여행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는 배낭여행이 인기다.

온라인 기반 여행사 웹투어(www.webtour.com)는 네덜란드항공(KLM)과 함께 유럽 99만원 누드배낭 이벤트를 벌인다.

유럽 99만원 누드배낭 이벤트는 11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 까지 네덜란드항공을 이용해 유럽으로 출발하면, 유럽직항 항공권과 유럽호텔 4박 숙박권, 도버해협 구간항공권이 제공되는 초특가 이벤트다.

여행기간은 최소 7일에서 최대 30일까지이며 여행기간 내에 유럽의 어느 도시든 원하는 대로 조식 포함된 호텔 4박을 지정해 투숙할 수 있다. 특히 런던을 출발해 유럽대륙으로 이동해야 하는 고객에게는 유럽대륙 어느 도시를 지정하든지 원하는 시간에 런던에서 비행기로 이동하는 항공권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일정대로 제공되는 유럽호텔(4박)은 시내 중심에 위치하였으며 지하철역도 도보로 5분 거리 이내의 편리한 위치에 있다.

누드배낭 이벤트 고객에게는 추가로 파리 유람선 바토무슈 승선권이 지급되고 유레일패스 구입고객에게는 7%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모두투어는 두바이 사막투어와 이탈리아 일주를 묶은 상품을 추천했다. 11월 2일, 9일, 16일 24일, 30일 출발하는 이 상품은 일주상품으로는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에미레이트 항공(EK)을 이용하는 이 상품은 중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바이 스톱오버가 가능하다. 최근 들어 사막위의 뉴욕으로 칭송받는 그야말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를 함께 돌아볼 수 있다는 게 이번 상품의 차별화된 강점.

또 이탈리아 끼안치아노 지역 온천욕이 포함된 체험관광 상품으로, 이탈리아 완전일주를 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