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생수의 깔끔함과 탄산의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스파클링 워터 ‘트레비’(Trevi)를 출시했다.
입에서 부드럽게 터지는 탄산이 기분을 즐겁게 해주며 천연 라임향의 은은함이 더해져 더욱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물 속에 녹아 있는 기포가 위와 장 기능을 활성화시켜 소화기능,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편의성을 높인 제품 용기를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330ml 1병당 1200원.
◇오뚜기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해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컵누들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누들 갈비탕’과 ‘컵누들 완탕’을 추가 출시했다.
칼로리가 현저히 낮은 제품으로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100% 전분면으로 찰지고 부드러운 면발이 특징이다. 저칼로리 제품으로 젊은 층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가는 개당 1100원.
◇청정원은 대표적 청정지역인 전남 신안산 천일염과 천연식물 추출물로 만든 ‘청정원 맛내기소금’ 4종을 출시했다. 영양분이 풍부한 신안갯벌 천일염에 보성 녹차, 무안 마늘, 신안 함초, 서해산 해초 등 순수 국산 천연식물 추출물을 넣어 맛과 향이 살아 있는 건강소금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MSG 등 조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녹차소금과 마늘소금은 130g에 2400원, 함초소금은 130g에 1800원, 해초소금은 300g에 3800원이다.
◇㈜이롬 생즙사업부는 생칡만을 정성껏 착즙한 100% ‘이롬 칡뿌리’를 내놓았다. 국산 칡뿌리만을 엄선해 착즙한 100% 즙이다.
‘이롬 칡뿌리’는 또 칡즙뿐만 아니라 질 좋은 에너지원인 칡 전분까지 담아내 칡 고유의 성분을 빠짐없이 먹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권장소비자가는 100ml, 13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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