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를 한번 설계해보세요"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 2007.10.23 11:08

대학생 일반인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 두바이 가세요."

웅진코웨이가 대학생과 일반인들을 상대로 마케팅과 디자인, 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학생들은 마케팅 부문과 디자인부문 공모전에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 부문은 15~25세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는 홍보 전략과 신사업 전략 등이, 디자인 부문에서는 '사람과 자연을 이어주는 감성적 접근을 통한 디자인'이 주제다.

총 상금은 2200만원으로 대상 1팀에게는 700만원과 두바이 탐방기회가 주어진다. 우수상 1팀에게는 200만원, 특상 2팀에게는 100만원이 시상되며, 수상자에게는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중소기업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는 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Hello Idea'를 진행한다. 신제품 신기술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은 공모전 사이트(helloidea.coway.co.kr)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대상 1편 500만원 우수상 2편 100만원 등의 상금이 주어진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잠재 고객인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하고 우수 인재발굴과 더불어 '글로벌 생활환경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 참조.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3. 3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
  4. 4 "주가 미지근? 지금 사두면 올라요"…증권가 '콕' 집은 종목들
  5. 5 '악마의 편집?'…노홍철 비즈니스석 교환 사건 자세히 뜯어보니[팩트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