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경품도 받고, 해외여행도..."

머니투데이 전필수 기자 | 2007.10.23 10:04
대신증권이 신규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신규계좌 개설 고객 및 CMA신규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탁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 및 LCD TV 등의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대신 고객사랑 大잔치'를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는 대신증권에 처음으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예탁금액에 따라서 식기세트, 전기면도기 등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총15명에게 추첨을 통해 LCD TV, 김치냉장고, 디지털카메라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MA 신규가입 이벤트'는 이벤트에 응모한 CMA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중·일 크루즈 여행권(1명)과 동남아 여행권(8명)를 1인당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동남아 여행권 당첨자는 홍콩, 중국, 일본, 태국 4개 지역 여행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여행권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거나 CMA에 가입한 고객은 이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확인은 행사 종료 후에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중 대신증권 WM기획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거나 CMA에 가입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진행되는 행사"라고 말했다. 또 정 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