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꽃미남 프로젝트 "성황"

머니투데이 최명용 기자 | 2007.10.18 14:23


아시아나항공(대표: 강주안)은 남직원들의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위해 꽃보다 남자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꽃보다 남자 프로그램은 패션 코디네이션과 헤어스타일 연출법, 피부관리법, 메이크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박영실 서비스파워아카데미 원장, 이경민 포레 소속 김현수 헤어디자이너 등 유명 사외강사들이 수강생 개인별 이미지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지난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월 1회 신청자에 한해 실시 중이다. 예상외로 큰 호응이 이어져 조기 마감됐고, 금호아시아나그룹 내 다른 계열사들도 참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김동원씨는 "꽃미남, 완소남 열풍으로 남자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트렌드에 맞는 매우 유익한 강좌였다"고 평가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영국스카이트랙이 선정한 5스타 항공사에 걸맞게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도는 물론 개개인의 가치도 한층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