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라이브 박스'로 영상통화 알리기

머니투데이 윤미경 기자 | 2007.10.17 11:07

11월 10일까지 영상통화 이용확산 위한 거리이벤트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오는 11월 10일까지 'T이동통신 완전정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상통화 이용문화 확산을 위한 거리 이벤트인 영상통화 완전정복 교실 ‘T LIVE박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한국시리즈 완전정복’, ‘T 커플 완전정복대’ 등 다채로운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일제히 전개하며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T라이브 박스'는 요즘 유행하는 광고기법인 랩핑카 형식으로, 전면을 내부가 보이는 유리로 제작, 거실, 침실, 화장실 등과 같이 생활공간으로 구성해 남녀 모델의 T 완전정복 CF 패러디와 자연스러운 일상생활 속의 영상통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서울시내 오피스 밀집지역 및 대학가(종로, 시청, 강남, 여의도, 신촌 등), 일산 라페스타, 용인 에버랜드, 인천 문학야구장 등을 순회하면서, 영상통화 문화에 대한 생생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영상통화 가이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17일에는 을지로 T타워에서 영상통화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손으로 표현하는 영상통화 언어법’을 공개한다. 최근 완전정복 TV 광고에서도 선보였던 “미안”, “일 끝나고, 빨리갈게”, “보고싶어”와 같이 영상통화시 ‘말로 들려주는 통화’ 대신 ‘행동으로 보여주는 통화’의 장을 열어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전달할 것이다.


T LIVE박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전개될 예정이다. T LIVE 박스의 남녀 모델 또는 친구와 영상통화를 직접 체험 해보고, T LIVE박스 안에서 SK텔레콤 CF를 패러디해 즉석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SK텔레콤은 T LIVE 박스 운영 외에도 전국민의 귀추가 주목되는 한국시리즈를 맞아, 포스트시즌 종료시까지 SK와이번스와 함께하는 ‘한국시리즈 완전정복’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한국시리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SK텔레콤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커플들을 대상으로 ‘T 커플 완전정복대’를 운영, UCC이벤트와 함께 T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커플 유럽 여행권, W호텔 패키지, 커플링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국시리즈 완전정복’과 ‘T 커플 완전정복대’ 이벤트는 T월드(www.tworld.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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