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신세계 경영 노하우 전수 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오동희 기자 | 2007.10.16 11:59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는 중소기업 CEO들에게 대기업 경영노하우 전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세계 경영노하우 전수 설명회'를 16일 신세계 연수원 3층 대강당에서 신세계와 공동주관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 신세계는 유통대기업의 경영노하우와 함께 유통업체와 협력 중소기업과의 상생경영 전략 등을 직접 설명했다.

신세계 이마트는 상품차별화와 고객로열티를 강화하는 전략으로 오늘날의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으며, 이를 위해 입지 선점, 메이커 상품 확대, 글로벌 출점, 자사브랜드(PL; Private Label) 확대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전국경제인연합회와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청이 공동으로 주최한 신세계 경영노하우 전수 설명회행사에는 이현재 중소기업청장, 장지종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 구학서 신세계 부회장 등 주요 내빈과 전국 각 지역 중소기업 CEO 150여명이 참석했다고 전경련은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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