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태평동 '신세계 쉐덴' 분양

머니투데이 문성일 기자 | 2007.10.16 11:25


신세계건설이 경기 성남시 태평동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아파트 '신세계 쉐덴'을 분양한다.

쉐덴은 신세계건설이 처음 선보이는 아파트 브랜드로, 신세계(Shinsegae)+에덴(Eden)·가든(Garden)의 합성어. '신세계가 만든 천상의 주거공간'이란 의미를 지닌다. 태평동 '신세계 쉐덴'은 107~234㎡(32~70평형) 182가구 규모로, 성남시청 옆에 들어선다.

태평역, 신흥역 등 지하철 8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해 서울, 분당으로의 이동성이 편리하다. 성남대로, 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수월하다. 주변에 성남초, 풍생중·고, 경원대, 동서울대 등이 위치해 있다. 희망대공원, 시청, 경기도립도서관 등이 가깝다. 단지내 대형마트와 편의시설 등이 들어선다.


건물은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적용한다. 전가구 남향배치한다. 주거동선과 주차장을 판매시설과 분리, 주거 쾌적성을 높이고 입주민의 편의에 중점을 뒀다.

Green Atelier, Cutie Garden, Vital Garden 등 차별화된 테마정원을 조성한다. 태양열 족욕장 및 휴식공간과 헬스기구, 퍼팅그린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배치한다. 클럽하우스(다목적공간), 휘트니스센터, 실버센터 등도 꾸민다.

모델하우스는 죽전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31)889-7000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