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7.10.08 09:47

창의성과 논리성 평가…1등 장학금 300만원 1팀과 총 7팀 시상

CJ제일제당은 즉석 밥인 ‘햇반’을 소재로 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처음으로 연다고 8일 밝혔다.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제1회 햇반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부문과 광고부문 둘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과 대학원생 개인이나 4명 이내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부문은 MS파워포인트로 작성한 20페이지 이상 분량의 기획안을, 광고 부문은 TV광고용 스토리보드와 인쇄광고용 신문잡지 규격에 맞는 광고 형식으로 각각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8일부터 11월1일까지 접수작품과 소개서, 신청서를 햇반 브랜드 홈페이지(http://hetbahn.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예선을 통과한 총 7팀은 11월15일 최종 본선에서 심사위원을 상대로 한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치룬다. 공모작의 창의성, 논리성, 실행가능성을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선발된다.


1등 1팀에는 장학금 300만원, 2등 2팀에게는 각 200만원, 3등 4팀에게는 각 50만원과 상장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햇반 브랜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난 1996년 12월 국내 처음 출시된 햇반은 즉석밥이라는 새로운 식품분야를 창출해 연간 1200억원의 거대시장으로 성장시킨 블루오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3. 3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
  4. 4 "주가 미지근? 지금 사두면 올라요"…증권가 '콕' 집은 종목들
  5. 5 "여보, 이자 내느니 월세가 낫겠어" 영끌 접었나…확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