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원, 유럽형 교육센터 건립(상보)

머니투데이 전필수 기자 | 2007.09.21 12:02
엔터원은 노원구 하계동에 사설 교육기관으로는 처음으로 유아 언어교육과 운동학습을 도입한 유럽형 교육센터 '대일 에듀팰리스(가칭)'를 건립한다고 21일 밝혔다.

엔터원은 이 교육센터를 연건평 약 3000평의 7개층 규모로 초등생부터 고교생까지 입시 교육을 기본으로 언어교육실, 테마별 체험관과 식당, 수영장, 골프연습장, 헬스장, 미니 축구장 등을 갖춘 국내 단일 최대규모로 만들 계획이다.

엔터원은 이를 위해 노원구 하계동 251-7 (구, 서울온천)건물 7개층에 대한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

대일 에듀팰리스는 2008년 초 개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초중고 내신과 특목고, 논술, 수등 등 입시 교육을 기본으로, 외국계 어학원의 외국어 교육, 잠재능력 개발 프로그램, 운동학습 및 예체능 교육 등을 특화할 계획이다.


또, 서울대학교 산학협력재단 공식자문기관 PALAESTRA의 대표이자 운동학습 및 발달 분야의 전문가인 김용호 박사 휘하 전원 서울대 출신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직접 유아 건강증진 및 운동발달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황성필 엔터원 대표는 "대일 에듀팰리스는 영국의 왕립학교를 모델로 기획되었으며, 향후 강남교육청 학원운영 협의회장이자 엔터원 이사후보자인 홍성일 원장의 주도 하에 선진국 및 강남에서 검증된 교습법과 시스템을 도입, 적용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교육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립 포부를 밝혔다.

이어 "에듀팰리스 이외에도 비슷한 컨셉의 학원을 내년까지 추가로 설립할 계획"이라며 "자회사인 대일학원의 기존 직영 학원인 강남본원, 서울역 본원, 대치켐퍼스와 양평 기숙학원에 대해서도 국내 최고의 논술팀을 스카웃하는 등 입시학원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