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고객만족 경영 전파 협약식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 2007.09.18 11:00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CS리더스클럽은 오는 19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회원사들의 고객만족경영(CS) 활동을 전파할 것을 협약하는 'CS 윈(win)-윈 서비스 단체 협약식'을 갖는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고객만족경영을 필요로 하는 정부기관 지자체 중소기업 등에 CS리더스클럽 회원사가 관련 교육과 자문, 기타 경영 관련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협약에는 교보생명보험,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삼성석유화학, 삼성에버랜드, 신세계백화점 등 선진 CS활동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대한지적공사 고령군 진안군 한국마사회 등의 고객만족 경영활동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허태학 CS리더스클럽 위원장은 "CS리더스클럽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앞으로 대국민서비스 기관들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S리더스클럽은 최고경영자들이 고객만족경영 환경 조성과 상호 정보교류를 위해 지난 98년에 설립됐다. 한국 기업문화에 적합한 'CS활동'을 기획, 전파해 산업계에 선진 고객만족경영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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