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 게임기 커뮤니티와 공동 마케팅

머니투데이 최명용 기자 | 2007.09.16 14:03
LC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국내 유명 게임기 커뮤니티와 함께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티씨정보는 X-BOX 커뮤니티 ONXBOX(www.onxbox.co.kr)와 루리웹(ruliweb.empas.com)과 함께 공동 구매 이벤트를 벌인다.

비티씨정보는 이들 커뮤니티의 회원들에게 '제우스7000 240MA'와 '제우스5000 220MA' 두 제품을 특별 가에 공급키로 했다.

ONXBOX에서는 지난 12일부터 1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석 이후에는 루리웹에서 2차로 공동 구매 행사가 진행된다.


특별공급되는 두 모니터 제품은 올 상반기 각종 언론 매체 시상에서 10관왕을 차지한 제품으로 다양한 신기술이 접목돼 있다.

단일 케이블로 디지털 영상 및 음성(5.1채널) 전송이 가능한 HDMI 단자를 지원하고, X-BOX와 PS3 등 인기 게임기와 최신 A/V 기기들을 지원한다. DVI 단자, 컴포넌트 단자, D-Sub 등의 영상 단자와 5.1채널의 입체적이고 실감나는 음성도 표현한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