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한 시간 안에 A/S 완료”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7.09.10 17:34

분당점 고객만족센터 개설

내비게이션 업체 파인디지털은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 분당점을 추가 개설하며 신개념 A/S 수리보증제도인 ‘원파인원(One-Fine-One)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원파인원 시스템은 고객이 제품A/S를 위해 고객센터를 방문할 경우, 접수 후 한 시간 내(테스트 시간 제외) 수리완료를 보장하고 택배접수 시에는 발송일로부터 일주일 내 수리완료와 고객수령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파인디지털은 A/S시간이 불가피하게 경과 할 경우 시간 경과에 따른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고객에게 파인드라이브 쇼핑몰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파인디지털 분당점은 파인디지털 본사 파인빌딩 7층에 위치하고 있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운영한다.

파인디지털은 A/S센터개설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www.fine-dr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