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생명, 콜센터 오후 9시까지 운영

머니투데이 김성희 기자 | 2007.09.03 15:18
금호생명은 3일부터 콜센터 대고객 업무 마감 시간을 오후 6시에서 3시간 연장한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콜센터 업무 시간 연장으로 고객은 보험 계약내용과 보장 관련 문의, 보험료 입금·대출금 확인 등 제지급금 안내를 야간에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약관대출 , 만기·분할보험금 지급, 보험증권 재발행, 자동이체변경, 청약철회·사고보험금 유선 접수 등 일반 업무시간에만 처리가 가능한 업무를 연장 함으로써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야간 콜센터 운영 이전에는 예약콜 기능을 시행해 다음날 오전 업무를 처리해왔으며 월평균 이용 고객은 500여명으로 파악됐다. 야간 콜센터 개설 이후에는 월평균 700여명이 이용 할 것으로 금호생명은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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