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는 7월 한 달간 429만8000상자(360ml 30본입)의 소주를 팔아 시장점유율 51.2%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참이슬'의 인기상승세를 입증한 것이라고 진로 측은 주장했다.
지난해 52.3%의 시장점유율을 유지한 진로는 두산 '처음처럼'의 맹공으로 올해 5월 45.3%까지 점유율이 하락하는 등 위기를 겪었다. 이후 '참이슬 후레쉬' 등으로 시장 점유율이 상승세로 전환해 4개월 만에 50%대를 회복하게 됐다.
진로 관계자는 "최근 '무설탕 참이슬 후레쉬' 출시로 인기 상승추세를 가속화해 조만간 월 점유율 목표 55%를 달성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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