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증은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며, 인증기간은 3년이다. 쿠쿠홈시스는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불만사항 실시간으로 확인, 24시간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는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쿠쿠홈시스는 A/S 강화를 위해 현재 전국 80여 개의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100개로 증대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해외에서도 A/S를 신청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쿠쿠홈시스 구본학 대표는 "서비스의 신속도, 친절도, 정확도의 개선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행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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