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빌리지 같은 타운하우스 어때요?

머니투데이 김정태 기자 | 2007.07.22 15:57

[모델하우스탐방]3면 골프장 둘러싸인 '죽전 힐데스하임'



골프매니아에겐 골프장이 보이는 집에서 산다는 것 만큼 행복한 일이 없을 것이다. 그런데 아예 골프장 안에 파묻혀 살수 있는 곳이 있다면?

중견건설업체인 원건설은 3면이 45만평 규모의 한성CC로 둘러싸인 타운하우스 '힐데스하임'을 선보였다.

지하 3층~지상 3층의 총 4개동 261~280㎡(78~84평형) 39가구 규모로 구성된 '죽전 힐데스하임' 은 '푸른 대지 위에 펼쳐진 최고의 주거명작'이란 의미답게 자연친화적인 단지설계를 자랑하고 있다.

지상층고를 높인 필로티 구조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과 채광권을 최대화했고 지붕은 이끼류와 같은 지피식물로 덮혀 있도록 했다. 또 지하와 지상에 생기는 공간을 입주민들이 단지 내 산책로와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등 입주민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택문화전시관에 마련돼 있는 84평형 모델하우스 내부에 들어서니 평면설계는 독특하고 내부마감재도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스러워 보였다.


거실은 마치 운동장 같았다. 거실 자체가 넓기도 했지만 3면이 대형 페어글래스 창호로 설치돼 있어 개방감을 높였다. 또 주방가구와 벽면 및 바닥 그리고 화장실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급 수입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최고급 수요자를 겨냥한 타운하우스라는 점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다만, 방 갯수는 3개였고 안방을 제외하고는 대형 평수치고는 작다는 느낌이다.

입지도 좋다. 죽전택지지구에 위치해 있어 이미 들어선 기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분당까지 5km내외에 위치해 있고 서울 강남까지 20Km 반경에 있어 분당-수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죽전지구 안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 백화점과 할인유통매장 등이 갖춰져 있어 사실상 도심지에서 전원생활을 하는 셈이다.

분양가는 3.3㎡ (평)당 평균 2190만원으로 바로 인접해 있는 극동건설 죽전 클래스타워와 비슷한 가격이다. 모델하우스는 분당 정자동 주택전시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분양문의 080 -741-9999.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