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정수기와 냉이온수기를 하나로"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 2007.05.30 12:48

웅진코웨이 웰빙수기

"이제는 이온수기를 넘어 '웰빙수기'가 대세죠"

웅진코웨이가 지난해 8월 '웰빙수기'라는 새로운 개념의 정수기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웰빙수기'(모델명:CPE-06ALW/B)는 국내 최초로 정수기와 냉이온수기를 하나로 결합한 소비자 맞춤형 제품이다.

웰빙수기는 선 냉각 후 전해방식을 적용해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pH(수소이온농도지수)를 2단계(약알칼리, 강알칼리)로 조절할 수 있다. 또 전해조의 전극 수를 늘려 원수로 인한 설치제약을 극복했다.

나노필터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적용, 기존 중공사막 방식의 이온수기와 대비해 수질과 물맛을 월등히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수와 동시에 알카리 성분의 냉이온수가 동시에 생성돼 소비자 불편도 크게 덜었다.

정수기능도 뛰어나다. 7단계 필터로 정수/이온수 시스템을 강화했으며, 외부 오염으로부터 추출코크를 보호하는 원터치 전자식 코크와 전해조 자동세정 기능을 채택해 청결성을 높였다.

정부기관에서도 웰빙수기의 정수기능을 보장했다. 2005년 환경부의 토출구 분리지침을 적용해 식품의약품안정청과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두 기관의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특히 최근 디자인을 중시하는 주방 가전업계의 흐름을 적극적으로 수용했다. 모던한 제품디자인은 주방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출시이후 매달 평균 약 4,500대가 렌탈 또는 일시불로 판매되고 있으며, 기존 이온수기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두 대의 제품을 사용하는 효과가 있어 소비자 반응이 매우 높다.

이 제품은 렌털 및 일시불 겸용제품으로 일시불판매가 175만원, 렌털판매가는 설치등록비에 따라 4만 1000원~ 5만 1000원이다. 제품문의는 1588-5100.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4. 4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
  5. 5 "주가 미지근? 지금 사두면 올라요"…증권가 '콕' 집은 종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