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비데가 욕실인테리어를 챙긴다"

머니투데이 정영일 기자 | 2007.05.30 12:37

웅진코웨이 룰루비데

웅진코웨이 '룰루(LooLoo)'가 지난해 출시한 비데(모델명 BA-08A)는 소비자 스스로 제품을 디자인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데 조작부의 탈부착이 가능해 좌, 우, 벽면 어디에나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조작부를 설치할 수 있다. 욕실의 넓이나 구조에 맞춰 편리한 곳에 조작부를 설치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는 점이 기존제품과의 차별 포인트.

디자인면에서는 기존 비데에서는 적용하지 않았던 고급스러운 황금빛 색상과 꽃문양을 채용, 욕실 인테리어를 한단계 끌어올리는 효과를 준다. 매끈하고 날렵한 외형으로 세련미를 강조했고, 고급 도기에 잘 어울리는 수려함이 프리미엄급 비데에 걸맞다는 평이다.

또 비데 업계 최초로 SUB-WATT 기술(대기전력 1W이하)을 적용해 타 제품보다 대기 전력을 75%이상 절감했다.

기능 면에서는 국내 최초로 세정 뿐만이 아니라 비데에도 3단계 와이드 기능(부채살 기능)을 추가해 보다 상쾌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기방울 기능도 첨가해 더욱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을 느낄 수 있다. 수압, 와이드 기능까지 함께 조작한다면 18가지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은나노 세라믹 정수용 필터사용, 노즐 무브기능, 노즐 강제 세척 기능, 노즐팁 교체, 자동 절전기능, 음소거 기능 등 타사의 저가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고급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지난해 8월 말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 반응이 커, 이른바 비데의 비수기라 일컬어지는 여름철에도 월 평균 5000대 가까이 판매됐다. 향후 전략 모델 제품으로 마케팅 담당자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렌털 및 일시불 겸용제품으로 일시불판매가 74만원, 렌털판매가는 설치등록비에 따라 2만원~ 2만 6000원이다. 제품문의는 1588-5100.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3. 3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
  4. 4 "주가 미지근? 지금 사두면 올라요"…증권가 '콕' 집은 종목들
  5. 5 '악마의 편집?'…노홍철 비즈니스석 교환 사건 자세히 뜯어보니[팩트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