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컬트미디어, 전략적 제휴 체결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7.03.28 16:45

컬투, 개그맨들 캐릭터에 맞는 상품 기반 인터넷쇼핑몰 오픈 예정


임대형쇼핑몰 구축 전문업체인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지난 27일 컬트미디어(대표 김태균)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이 결합된 인터넷쇼핑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5월 오픈 예정인 인터넷쇼핑몰은 컬트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들이 직접 기획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과 캐릭터별 개성을 살린 상품으로 구성된다. 연기자들의 재치있는 입담과 생동감 넘치는 SCC(Star Creative Contents) 동영상을 통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이크샵은 가수,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으로 참여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메이크샵은 인터넷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쇼핑몰과 동영상 솔루션을 제공하고, 소호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연예인 라이센스와 브랜드상품 개발사업 등을 컬트미디어와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메이크샵 김기록 대표는 “연예인 쇼핑몰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개그맨들이 직접 나와 ‘펀’ 요소를 가미해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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