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산림휴양 브랜드 '숲에on' 선정

머니투데이 최태영 기자 | 2006.08.28 14:13
산림청은 산림휴양 정책 브랜드로 '숲에on'을 선정, 파워정책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산림청은 앞서 지난달 1만300여명을 대상으로 4가지 브랜드(안) 가운데 대국민 설문조사를 실시해 선정했다.


산림청은 이와 함께 산림휴양, 산림문화, 산림교육, 산악정보, 산악레포츠 등 '산림휴양 포털사이트'인 '숲에on' 인터넷 사이트(www.foreston.go.kr)를 오픈 운영하고 있다.


산림청은 지난 18일 상표등록까지 완료한 '숲에on'은 이용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산림휴양정책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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