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닷컴,입소문 마케팅 실전세미나

머니투데이 이정배 기자 | 2004.11.08 12:24
주부 커뮤니티 포털 아줌마닷컴(www.azoomma.com)이 11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서울 역삼동 한국기술센터에서 “아줌마 입소문 마케팅 실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줌마닷컴은 회원들이 마케팅의 주체로 참여하는 다양한 입소문 마케팅 전략을 수립, 진행하면서 확보한 실전 데이터로 이번 세미나를 진행한다.
입소문 마케팅의 역할과 가능성 그리고 통합 마케팅을 지향하는 전통적 마케팅 분야에 접목하는 방안에 대한 접근이 발표된다.

특히, 입소문 마케팅에 참여한 ‘아줌마 생활 마케터’들의 생생한 체험사례가 공개된다. 체험한 내용을 ‘브랜드와 친구 되기’, ‘엄마의 마음으로 브랜드 함께 키우기’,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메신져 활동’ 이란 주제로 소개된다.


아줌마닷컴 황인영 대표는 “디지털 시대에 입소문은 좀 더 밀도있고 광범위한 마케팅 영향을 가능하게 하고, 구매의사 결정을 촉진시킬 것"이라며 "제품의 신뢰와 기업에 대한 신뢰도 함께 구축한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방법은 아줌마 마케팅 랩(http://aml.azoomma.com)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