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클럽 "캐릭터 메일 서비스"

머니투데이 박재범 기자 | 2000.12.27 10:52
네오위즈(대표 나성균)의 커뮤니티 서비스 세이클럽(www.sayclub.com)이 '캐릭터 메일서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이클럽은 지난달 7일 시작한 프리미엄 서비스의 '캐릭터 꾸미기'가 호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회원들이 직접 꾸민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일환 중 하나로 이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메일서명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고 세이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캐릭터를 메일에 첨부,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이메일 서명에 자기 캐릭터의 인터넷 생활신조, 인터넷 상의 취미, 캐릭터 별명 등을 만들어 주는 등 다양한 자기표현 방식으로 활용하고 있다.


기본 캐릭터는 세이클럽의 모든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회원들은 가상 아이템 쇼핑몰인 '세이몰'을 통해 캐릭터 의상/헤어/성형외과 관련 아이템을 구매하여 자기 이미지에 맞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현재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700여종이 구비되어 있다.

세이클럽 김지용 실장은 "회원들은 캐릭터를 자기만의 독특한 의상,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으로 꾸며 분신처럼 가꾸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애착을 갖는 것 같다"며, "유료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도 회원들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무료 기능 추가에도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2. 2 짓밟고 헤어드라이기 학대…여행가방에 갇혀 숨진 9살 의붓아들 [뉴스속오늘]
  3. 3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
  4. 4 "1m 도마뱀 돌아다녀" 재난문자에 김포 '발칵'…3시간 만에 포획
  5. 5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