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 상승한 68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3분기 기준 최대 매출이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전년 대비 22% 상승한 48억원으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수영, 러닝 등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늘려가며 수익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해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면서 해외 실적도 전년 대비 77%이상 성장했다. 현재 젝시믹스는 중국에서 7개, 일본에서 3개 정식 매장을 포함해 해외 20개 매장을 보유중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주력 사업에 매진해 3분기에 괄목할만한 매출 신장을 만들어냈다"며 "기업의 가치와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