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서울점, '디올 뷰티 이벤트' 연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4.11.13 17:28
신라면세점 서울점 전경.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VIP 고객을 초청해 일대일 스킨케어 상담을 제공하는 럭셔리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올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2024년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과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프레스티지'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VIP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면세점 중에선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약 40명 소규모로 진행해, 참여 고객이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클래스에 집중하며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피부 타입별 일대일 상담을 받고 디저트와 티 타임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한정 수량의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 /사진제공=신라면세점 디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은 디올의 여성 향수 '자도르 로르((J'adore L'Or)'가 포함됐다. 가면으로 장식한 화장품 보틀과 선물이 연말 홀리데이 컨셉에 맞춰 특별히 작곡된 음악에 맞춰 돌아간다. 디올 하우스의 오랜 친구인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디자인한 이 에디션은 우아한 골드 모티브로 장식되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된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레스티지 라인'은 바닷가 절벽의 야생 장미에서 태어난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 성분을 담아냈으며, 고급스러운 골드빛 보틀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