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보면 속에서 천불 나"…짜증 폭발한 이모카세, 무슨 일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4.11.12 11:01
글자크기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요리사 김미령(이모카세)이 남편을 답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측은 12일 온라인에 364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364회는 오는 18일에 방송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김미령과 그의 남편이 출연해 함께 음식점을 운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흑백요리사 톱8에 오른 김미령의 식당에는 수많은 손님이 방문한 모습이었다.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김미령은 국수를 만든 뒤 남편에게 서빙을 부탁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남편을 답답해하며 계속해 짜증 내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남편이 잠시 음식에서 눈을 돌리자 김미령은 미간을 찌푸리며 "왜 엉뚱한 데 쳐다보고 있냐"고 쓴소리를 냈다. 그는 또 대답을 안 하는 남편에게 "대답을 해야 (내가) 알아듣지"라며 화를 내기도 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은 "아내가 잔소리를 안 했으면 좋겠다"며 "일도 급하게 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하지만 김미령은 "남편을 보면 속에서 천불이 난다"며 "일할 때 (남편 행동이) 느리고 필요한 것을 가져다주질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자리에서 사라졌을 때 더 화가 난다"며 자기 불만을 토해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