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일기획
론칭 편에서는 정형화된 공간에서 기계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대비시켜 모델 이찬혁이 그루브를 타는 몸짓과 신제품의 외관 디자인을 보여주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면도기의 등장을 알린다.
특히 두 영상 모두 후반부에 '굿바이, 그동안의 쉐이빙', 'Boys, be SLEEK'이라는 카피를 넣어 이번 도루코의 신제품이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된 쉐이빙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도루코와 제일기획은 이번 광고 영상 외에도 향후 팝업스토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샘플링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신제품 '슬릭'의 장점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지난달 프로게임단 T1과 콜라보해 '슬릭' 면도기, 면도날, 쉐이빙폼, T1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슬릭'은 도루코의 70년 면도기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특허 받은 얇은 면도날로 피부를 보호하고 깨끗한 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나노크리스탈하드 코팅으로 내구성이 개선됐으며, 더블레이어 윤활밴드로 더 부드러운 면도감을 제공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도루코 관계자는 "신제품 슬릭이 트렌드를 주도하는 소비자의 좋은 하루의 시작을 가능케 하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