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스템즈, IT 관리자 협의회 기술 세미나에서 네트워크 최적화 솔루션 '티브릿지' 소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11.11 11:54
㈜엔시스템즈(대표 나성현)는 지난 8일 대구경북지역 대학교 IT 관리자 협의회 기술 세미나에서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 솔루션 '티브릿지(Tbridge)'에 대한 소개 발표 및 제품 전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엔시스템즈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발표를 진행한 ㈜엔시스템즈 최대규 전무는 "본 솔루션은 성능이 검증되어 국내 많은 학교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대구경북 대학교 IT 관리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티브릿지(Tbridge) 솔루션은 네트워크 TCP/IP 환경에서 성능개선 특허 받은 기술로 패킷 손실, 패킷 재전송, 전송지연을 개선하여 데이터 전송 시 최대 14x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의 모니터링 및 분석, 네트워크 최적화(TCP Optimizer), 트래픽 제어(QoS)를 통하여 한정된 대역폭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025년 3월부터 AIDT 도입에 따른 원활한 디지털 수업환경을 위해 전국 학교(초·중·고·특·각종) 유·무선 네트워크의 수준을 진단 및 성능개선 하는데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이미 많은 교육청에서 도입 및 검토하고 있다고 엔시스템즈 관계자는 전했다.
엔시스템즈 나성현 대표는 "이 솔루션을 교육기관 외에 공공서비스망(공공WiFi), 호텔/리조트, 병원, 아파트/오피스빌딩, PC방 대상으로 확대하여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공격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