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모바일 체류시간 10%...숏폼 재생수도 쑥"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2024.11.08 09:32
글자크기
[컨콜] 네이버 "모바일 체류시간 10%...숏폼 재생수도 쑥"


최수연 네이버(NAVER (174,900원 ▼4,800 -2.67%)) 대표는 8일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 네이버 모바일 메인의 일평균 체류 시간은 전년 동기 대비 1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개편을 통해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 전면 내세운 클립(숏폼 서비스)의 경우 월평균 일간 클립 재생수가 전 분기 대비 50% 상승했고, 일간 인당 재생수 또한 연초 대비 81%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