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 "지난해 개편을 통해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 전면 내세운 클립(숏폼 서비스)의 경우 월평균 일간 클립 재생수가 전 분기 대비 50% 상승했고, 일간 인당 재생수 또한 연초 대비 81%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컨콜] 네이버 "모바일 체류시간 10%...숏폼 재생수도 쑥"
글자크기
그러면서 "지난해 개편을 통해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 전면 내세운 클립(숏폼 서비스)의 경우 월평균 일간 클립 재생수가 전 분기 대비 50% 상승했고, 일간 인당 재생수 또한 연초 대비 81%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