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에 면이 없다"는 손님의 거짓 리뷰 때문에 피해를 보고 있다는 중국집 사장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사건반장 캡처
7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9년간 중국집을 운영하던 중 '진상' 손님을 만났다는 사장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손님은 새로운 음식을 받는 대신 환불을 요청했고 이에 배달 기사가 음식을 회수하러 갔다. 그러자 손님은 돌연 "왜 사장이 직접 안 오고 기사가 왔냐. 아직 환불도 안 됐는데 회수 먼저 해가냐"며 화를 냈다.
손님 역시 A씨가 보내준 CCTV를 확인했음에도 여전히 "로고가 쓰여있는 봉투에 분명히 면이 없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A씨는 "저희 가게 봉투는 아무런 로고나 글씨가 없다"면서 봉투를 사진 찍어 보내달라고 요구했다.
그제야 손님은 "찾았다"며 면이 담긴 봉투 사진을 찍어 보냈다. 그러면서 "현관 앞에 있었다. 사과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계좌번호를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A씨는 손님으로부터 직접 사과받고 싶다며 계좌번호를 주지 않았다.
이 시각 인기 뉴스
A씨는 "하지만 이후로 손님에게는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 왜 멀쩡히 들어있던 면을 발견 못하고 그 난리를 친 건지 이해할 수 없다"고 토로했다.
이어 "게다가 손님이 별점을 낮게 주면서 '면 없이 배달 왔다'는 리뷰를 써놨는데 아직도 안 지웠다. 중국집 운영하며 온갖 진상 손님을 만났는데 이런 일은 처음이라 제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짜장면에 면이 없다"는 손님의 거짓 리뷰 때문에 피해를 보고 있다는 중국집 사장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사건반장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