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첫고객이라면 누구나…'8.5% 적금' 선착순 1만좌 판매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24.11.07 14:29
글자크기
/사진제공=iM뱅크/사진제공=iM뱅크


iM뱅크가 시중은행 전환 이후 개설되는 2, 3호 점포인 서울과 화성 동탄의 금융센터 개점을 기념해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적금은 iM뱅크 앱이 처음이라면 조건 없이 연 8.5% 금리가 제공된다. 1인당 월 1000~20만원까지 불입 할 수 있고, 자동이체 등록을 통해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다.



지난 4일부터 처음 iM뱅크 앱을 사용하는 고객이 첫 로그인 후 가입할 수 있다. 1만좌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네이버 검색 포털에서 'iM뱅크'를 검색해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색 페이지 상단 '2024이벤트 모아보기' 클릭 후 노출되는 더쿠폰적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받기(응모)'를 완료하면 금리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 대상 여부를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올해 5월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역외점포인 강원도 원주지점을 개점한 iM뱅크는 오는 12월 서울 가산디지털금융센터와 경기 화성시 동탄금융센터를 열 예정이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시중은행 전환과 새로운 지점 개설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협업체와 마케팅을 진행해 전국구 고객과 다방면으로 만나고자 한다"며 "수도권 리테일 점유율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