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발권이 한 때 시스템 오류로 중단돼 공항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사진=임성균 기자
7일 오전 9시30분께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발권이 중단돼 여행객 등 항공기 이용객 100여명이 불편을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제2터미널 대한항공 비즈니스센터 앞에는 항공기 탑승을 앞두고 티켓을 발권받지 못한 승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발권이 멈추면서 대기 줄이 늘어졌고 탑승객들은 30분 이상 카운터 앞에 붙잡혀 대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발권이 한 때 시스템 오류로 중단돼 공항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사진=임성균 기자
인천공항 관계자는 "공항 전체 상황 부서에 접수된 것은 없고 대한항공 쪽만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자체적으로 해결하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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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중단 사태는 약 30분가량 이어졌으며 오전 10시 9분 현재 시스템이 재개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