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푸마(PUMA)
지난했던 여름이 끝나고 가을을 즐길 새도 없이 올겨울 전에 없던 강추위가 찾아올 거라는 예보로 떠들썩하다. 이에 발맞춰 푸마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주력 윈터재킷을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울트라3 쉴드'를 공개했다.
윈터 퍼포먼스 재킷' 이름에 걸맞는 기능성 요소가 가득하다. 윈터재킷의 기본을 충실히 구현했다. 방풍 방한 기능으로 체온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웜셀(WARM CELL) 테크놀로지와 구스다운(GOOSE DOWN) 충전재가 적용돼 가벼우면서 보온성도 뛰어나 겨울철 외부 활동에 적합하다.
/사진제공=푸마(PUMA)
웨이스트 라인에 삽입된 에어 서큘레이션 다이얼(AIR - CIRCULATION DIAL)을 통해 히팅존에서 발생하는 열 배출을 조절할 수 있다. 착용자의 상태에 따라 열을 보존하거나 배출할 수 있어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포츠적 기능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울트라3 쉴드'는 3 레이어(Layer)가 적용돼 겨울철 외부 활동에 필수적인 방한·방풍·방수성을 갖췄고, 스트레치 원단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지퍼와 플라켓에는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두꺼운 다운 재킷임에도 불구하고 원터치로 손쉬운 착용과 탈의가 가능하다. 버튼이나 벨크로가 장착된 제품과 비교했을 때 탈착은 물론 관리까지 용이하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홍범석과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이목이 집중된다. '피지컬: 100', '강철부대' 등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신체 능력과 뛰어난 정신력을 보여주며 많은 팬을 확보한 홍범석은 특수부대 및 소방경기대회 챔피언 이력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울트라3 쉴드'를 비롯한 제품들은 6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