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2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대국민보고대회에서 정부 혁신·디지털플랫폼정부 민관 협력 선포식을 하고 있다. (행정안전부 제공) 2023.11.25/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는 31일 행정안전부와 광주비엔날레 전시관 광장에서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어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한 의지를 다질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31일 발대식에서는 서보람 디지털프랫폼정부추진단장과 이용석 행안부 디지털정부혁신실장 및 광주광역시 관계자와 홍보 크리에이터 등 20여명이 참석한다. 서포터즈에는 소셜미디어 기자단, 공공기관 소속 유튜버, 관련학과 대학생, 개인 크리에이터 등 민관 크리에이터 70여명으로 구성됐다.
서보람 디플정추진단장은 "이번 박람회는 단순 정책 홍보를 넘어 디지털플랫폼정부가 가져올 변화를 국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라며 "서포터즈의 창의적 콘텐츠가 국민과 정부를 더 가깝게 연결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