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대전충남센터 행복나눔봉사단, 대덕구에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전달

머니투데이 대전=허재구 기자 2024.10.30 13:14
글자크기

지역 내 저소득 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전달 예정

( 왼쪽부터)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임정목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정대근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노동조합지역위원장이 30일 대덕구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대덕구  ( 왼쪽부터)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임정목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장, 최충규 대덕구청장, 정대근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노동조합지역위원장이 30일 대덕구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대덕구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 행복나눔봉사단은 30일 대전시 대덕구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500만원을 전달했다.

대덕구는 동 행정복지센터의 추천을 받아 지역 내 저소득 학생 10명에게 성금을 장학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임정목 대전충남영업센터장은 "장학금이 학생들의 학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측에 감사를 드린다" 며 "대덕구도 저소득 학생들이 꿈을 갖고 성장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대전충남영업센터는 올해 대덕구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장애인가정 식품 키트 지원 △추석 명절 행사 지원 △자립 준비 청년 홀로서기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등 해마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