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위세아이텍, 다음 달 과천서 'AI 전략'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인엽 기자
2024.10.30 10:07
더벨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위세아이텍 (4,405원 ▲30 +0.69%)이 기업들에 인공지능(AI) 활용 사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한 '위세아이텍 인사이트 2024' 세미나를 다음 달 마련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위세아이텍이 제시하는 AI 활용 비즈니스 혁신 전략'으로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 전략과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공공, 의료, 교육 등 다양한 산업에서 AI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한 성공 사례를 심도 있게 다룬다. 세미나는 내달 19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20분까지 과천 사옥에서 진행된다.
또 위세아텍은 산업 맞춤 AI 모델 개발 전략을 제시한다. 올해 업그레이드된 BI 솔루션 '와이즈인텔리전스'(WiseIntelligence)와 AI 기반 표준화 추천 기능 '데이터 버틀러'(Data Butler)가 포함된 데이터품질 관리 솔루션 '와이즈디큐'(WiseDQ)도 소개한다. 기업들의 데이터 활용과 품질 향상에 실질적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기준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Keynote(35년 위세아이텍의 역사) △위세아이텍의 산업별 AI 개발 전략 △AI 개발과 운영의 A to Z △국내 최고 WiseIntelligence의 2024년 풀체인지 △ 데이터품질을 책임지는 Data Butler 등 총 6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AI와 빅데이터 기술 도입에 대한 명확한 방향을 제시하고 기업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자리"라며 "이를 통해 AI 기술이 가져올 혁신적 변화를 체감하고 더 나아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