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문, "K뷰티의 가치, 세계 시장에 알릴 것"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10.30 16:30
최문정 브릿지문 대표/사진제공=브릿지문 "고품질 뷰티 제품을 선별해 글로벌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가 K뷰티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최문정 브릿지문 대표는 "국내 뷰티 브랜드 제품들을 해외로 수출해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브릿지문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숍 CEO인 최문정 대표가 이끄는 화장품 공급 업체다. 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경쟁력 강화와 수출 시장 진입을 돕기 위해 지난 9월 설립됐다.
최 대표는 "특히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난 스킨케어 제품을 집중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우수한 제품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회사는 최근 유럽 수출을 위한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인증도 획득했다.
특히 브릿지문은 해외 셀러들을 위한 유연한 공급 정책을 펼치고 있다. 낮은 최소 주문 수량(MOQ) 정책을 통해 진입 장벽을 없앰으로써 소규모 기업들도 부담 없이 K뷰티 제품을 취급할 수 있도록 했다.
최 대표는 "브릿지문은 아시아, 북미, 유럽, 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으로의 화장품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국내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했다. 이어 "품질 높은 화장품으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