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XBIOTIN™ 독점 성분 함유한 신제품 '엑스비오틴 샴푸'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10.28 17:16
글자크기
탈모샴푸로 시장을 선도하며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는 TS 트릴리온 (대표 김용채)은 최근 독점 성분 XBIOTIN™을 개발하여 이 성분을 주요 함유한 탈모증상완화 샴푸 '엑스비오틴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엑스비오틴 샴푸' /사진제공=TS트릴리온 신제품 '엑스비오틴 샴푸' /사진제공=TS트릴리온


XBIOTIN™은 TS의 그간 17년의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만들어낸 노하우로 TS연구소에서 독점 개발한 원료이다. 이 원료는 두피 및 모발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B7(BIOTIN)과 블루빛을 띄는 펩타이드(PEPTIDE)가 결합한 성분으로 비오틴은 두피, 펩타이드는 모발을 동시에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XBIOTIN™ 성분은 모낭증식에 도움을 주는 세포 증식과 모발성장인자 발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된 원료로 CAS No(Chemical Abstract Service Register Nimber)를 부여 받았다.

특히 XBIOTIN™을 주요 성분으로 개발된 엑스비오틴 트리플솔루션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후 4주만에 모발 빠짐이 86% 개선되는 임상결과로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입증되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엑스비오틴 트리플솔루션샴푸는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을 동시에 케어해주어 탈모샴푸는 머리가 뻣뻣해진다는 선입견을 깨고 부드러운 모발의 윤기와 정수리 볼륨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XBIOTIN™ 성분은 샴푸뿐만 아니라 쿨링과 헤어 실키 부스터로 개발되어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두피 온도를 내려주고 트리트먼트처럼 부드러운 머릿결 개선 기능을 나타내 지난 8월 TV홈쇼핑 방송에서 최초로 샴푸와 함께 출시한 이후 판매 문의와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말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의 17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XBIOTIN™ 성분이 주요 함유된 엑스비오틴 트리플솔루션 샴푸가 TS 최다 임상을 통해 탈모완화와 모발개선에 효과적인 결과수치로 증명된 만큼 앞으로도 XBIOTIN™ 원료가 포함된 다양한 기능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탈모 관련시장이 탈모를 미리 예방하는 트렌드에 맞춰 영탈모시장이 큰 폭으로 성장하면서 TS트릴리온도 이에 발맞춰 탈모완화는 기본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관리가 되는 기능성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