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몰 브랜드는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팔렸다. 전통적인 구강 케어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 결과가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유시몰은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이 특징이다.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LG생활건강 유시몰 브랜드 담당자는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