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재방문 고객에게 연 4% 금리…'다시만난예금' 출시

머니투데이 황예림 기자 2024.10.24 13:40
글자크기
애큐온저축은행이 정기예금을 다시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대 연 4%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 '다시만난예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제공=애큐온저축은행애큐온저축은행이 정기예금을 다시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대 연 4%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 '다시만난예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제공=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정기예금을 다시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대 연 4%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 '다시만난예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장기간 거래 내역이 없던 고객이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재거래 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큐온저축은행에서 정기예금 거래 이력이 있으나 가입 전일기준 최대 12개월 이상 정기예금 보유 및 거래가 없었던 고객은 우대조건 대상자다.



다시만난예금은 지난 7월 애큐온저축은행이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상품 '처음만난예금'의 후속작이다. 이로써 애큐온저축은행은 신규 고객과 장기 미거래 고객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금융상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기본금리는 가입 기간에 따라 △연 3.30%(7개월 이상~11개월 이하) △연 3.65%(12개월) △연 3.35%(13개월 이상~24개월 이하)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정기예금 미보유 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가입 전일 기준 6개월 이상 정기예금 미보유시 연 0.25%포인트(P) △가입 전일 기준 12개월 이상 정기예금 미보유시 연 0.35%P를 우대한다. 단 우대금리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가입 금액은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영업점 방문 필요없이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애큐온저축은행을 다시 찾아준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목돈 마련을 통한 자산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최대 연 4%의 금리를 제공하는 만큼 다시만난예금 상품을 활용해 금리혜택도 누리며 현명한 저축습관을 들이길 바란다"고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