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가을철 손주름 개선 도움되는 고보습 핸드크림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10.24 17:12
글자크기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가을철 손 관리를 위한 '딥 모이스춰 프라그란트 핸드크림(Deep Moisture Fragrant Hand Crea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과 함께, 깊고 촉촉한 보습을 제공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손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울트라브이 핸드크림 이미지울트라브이 핸드크림 이미지


이번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식물성 오일의 최적 배합으로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을 지속하며,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바이오틴(Biotin)과 아데노신(Adenosine) 등의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손주름에 도움이 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향 역시 신경 써서 설계되었다. 베르가못, 레몬, 유칼립투스를 탑노트로 하여 산뜻하고 싱그럽게 기분 좋은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플로럴의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일상 속 휴대하기도 적합하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번 핸드크림은 울트라브이의 독자적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 중 하나로, 빠른 흡수력과 깊은 보습을 동시에 실현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울트라브이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특별한 기프트 박스가 함께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