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또커피, 고창점 오픈.. 지역 커피 문화의 새로운 랜드마크 탄생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10.23 17:02
글자크기
보니또커피는 전북 고창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니또커피는 고창 스포츠타운 앞에 위치한 이번 매장 오픈으로 지역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사진제공=보니또커피사진제공=보니또커피


보니또커피는 원두전문 제조회사 에스프레소코리아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에스프레소코리아의 체계적인 원두 관리와 로스팅 기술 덕분에 고객들은 언제나 신선하고 풍부한 향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보니또커피는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맞춤형 지원 덕분에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모델로,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도 고품질의 커피와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니또커피 고창점은 자연 친화적인 매장 콘셉트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탁 트인 매장의 창가에 앉아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으며, 매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도 인기다. 소금빵, 뺑오 쇼콜라, 크로아상, 스콘 등 신선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입맛을 사로잡는다.



보니또커피는 단순히 커피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커피 문화를 활성화하고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휴식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