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도 반했다…NASA 테크놀로지 안감까지 들어간 '이 패딩'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4.10.24 06:00
글자크기

[올겨울 스타일잉 '잇템']

편집자주 늦더위가 물러가고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겨울 맞이 아우터 수요가 높아졌다. 정통 캐주얼브랜드부터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겨울철 손님을 맞이하기 위한 주력 제품들을 선보였다. 조용한 럭셔리를 의미하는 드뮤어룩이 인기를 끌면서 올 겨울은 클래식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의 아우터가 돋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반슬리 RDS 패딩 변우석 화보. /사진제공=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반슬리 RDS 패딩 변우석 화보. /사진제공=디스커버리


F&F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24FW 시즌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에서 앞서 공개한 'Discovery Journey' 캠페인의 일환으로, 변우석이 뉴질랜드 아웃도어 여행에서 경험한 다양한 순간들을 화보로 담아냈다.



변우석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대표적인 제품은 '반슬리 RDS 패딩'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반슬리 RDS 패딩'은 디스커버리의 시그니처 숏패딩으로 세련된 볼륨감과 뛰어난 경량감이 특징이다.

고프코어 무드의 구스 숏패딩 '올튼 퍼텍스 숏패딩'은 경량성, 초발수성,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은은한 광택감을 가진 퍼텍스 퀀텀 소재를 적용한 숏패딩이다. 초경량 기능성 립스탑 소재를 접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후드의 전면과 후면 모두 스토퍼를 탑재해 보온성은 강화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테디셀러 숏패딩인 '레스터G RDS 하이넥 구스다운 숏패딩' 또한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까지 갖췄다. 또한 부드럽게 목을 감싸는 하이넥 형태로 찬 바람을 막아주면서도 액티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미국 항공 우주국 나사의 트라이자 HEAT 테크놀로지 축열안감이 적용되어 한파에 가장 최적화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프코어 스타일링 트렌드에 부합하는 이번 숏패딩 제품들은 입체적인 실루엣과 자연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내추럴한 컬러감이 강화됐다"고 설명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화보 속 변우석이 착용한 숏패딩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반슬리 RDS 패딩 변우석 화보. /사진제공=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반슬리 RDS 패딩 변우석 화보. /사진제공=디스커버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