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기업인의 날 맞아 48명 유공표창 수여

머니투데이 경기=이민호 기자 2024.10.22 17:14
글자크기

조용익 부천시장 "기업이 도약하는 도시 만들 것"

조용익 부천시장(가운데 왼쪽)이 기업인에게 유공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부천시조용익 부천시장(가운데 왼쪽)이 기업인에게 유공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부천시


경기 부천시가 최근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경제 도약을 위해 '2024년 부천 기업인의 날'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기표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시의원, 관내 기업인 단체 등 250여명이 참석해 △기업인의 날 기념영상 상영 △뮤지컬 갈라쇼 △모범기업인 48명 표창 △부천시 과학고 유치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첫 선을 보인 뮤지컬 갈라쇼 '우리의 호프'는 기업인의 애환과 고뇌를 표현하고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았다는 점에서 기업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기업경쟁력 강화와 기술혁신·고용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48명의 모범 기업인의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유공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조용익 시장은 "오늘날의 부천이 기업의 요람이 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기 계신 기업인들이 우리 지역경제에 든든한 디딤돌이 되어주셨기 때문"이라며 "기업이 찬란한 도약을 이루는 도시, 시장과 기업이 함께 뛰는 부천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