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펑크 스타일로 변신한 키스오브라이프가 윙카 컬렉션 오프닝 무대에서 컴백곡 'GET LOUD'를 선보였다./사진제공=오브오티디
오브오티디는 자신의 세계관과 컬렉션을 가진 스타일 크리에이터(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플랫폼 '오브오티디'에서 브랜드를 성장, 노출시키는 론칭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로맨틱 펑크 컨셉으로 선보인 이번 컬렉션에서 레오제이, 초아 등 많은 셀러브리티의 관심을 받았으며, K-팝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와의 특별한 협업으로 주목받았다.
조민조, 임규빈 윙카바이카우기 대표는 "키스오브라이프의 실력과 핫걸 이미지가 윙카의 브랜드 슬로건인 'Pretty but strong'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예술적 상징성과 상업적 가능성의 비전을 제시하며 글로벌로 확장하는 K-아티스트들의 날개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지미 오브오티디 대표는 "이번 윙카바이카우기와 키스오브라이프의 협업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글로벌 성장을 증명하고자 한다"며 "윙카는 이번 컬렉션의 에센셜 아이템을 선별해 11월부터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