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프랑스산 생메르 이즈니 버터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소비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이른바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중량 대비 2.2배 크게 만들어 버터의 풍미 가득한 크라상을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빅 크라상'을 출시한다.
신제품에는 △크라상에 상큼한 레몬커스터드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산뜻한 조화를 이루는 '레몬크림 크라상' △커피시럽이 촉촉히 스며든 초콜릿 크라상에 달콤한 바닐라우유크림이 어우러진 '티라미수 크라상' △크라상에 바닐라빈과 달콤한 우유크림을 가득 넣은 '우유크림 크라상'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