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히든스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11번가
브랜드 한 곳을 하루 동안 집중 조명해 고객들에게 소개한다.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홍보 동영상 △인기 제품 연출컷 △특가 상품 등 테마별 상품 큐레이션 △고객 참여 이벤트 등 각 브랜드만의 쇼핑거리와 콘텐츠로 페이지를 구성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번 달 히든스타 프로모션은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21일 초간단 떡볶이 밀키트로 '청주 명물'로 떠오른 '은영이떡볶이'(오리지널·짜장·로제 떡볶이 밀키트)를 시작으로 22일 마이녹셀(탈모샴푸) 23일 요거트빌리지(수제 그릭요거트) 24일 마깨주(사과 브랜디 전통주) 25일 북촌손만두(피냉면, 굴림만두) 26일 비벨(순금 주얼리) 27일 코엔에프(포션커피) 등 11번가가 상품성과 판매량, 리뷰 등을 토대로 엄선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1번가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이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고객층을 점진적으로 확대해가고 있는 인기 브랜드들이 한 단계 더 나아가 탄탄한 '스타 셀러'로 성장하도록 돕는 기폭제가 되길 기대한다"며 "입점 판매자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