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형 헤드셋부터 육포까지...쿠팡, 직수입 상품 최대 65% 할인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4.10.18 15:54
글자크기
최신형 헤드셋부터 육포까지...쿠팡, 직수입 상품 최대 65% 할인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쿠팡수입 가을 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홈퍼니싱, 주방용품, 식품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글로벌 종합 가전 브랜드 '하이센스'의 4K Mini LED TV(70만원대)와 4K UHD TV(40만원대)를 준비했다. 유럽·북미·아시아 등 64개국에 판매되는 하이센스는 지난 5월 쿠팡에 신규 입점 후,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기술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 가전 제조 기업 '미디어'의 미니 냉장고(9만원대), 컨벤셔널 오븐(6만원대), 물걸레 로봇청소기 S8 플러스(30만원대) 등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스텔라나 바나나(5천원대) △시즌드 웻지 포테이토(7천원대) △자이니 허니레몬 프로폴리스 캔디(8천원대)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8천원대) 등을 수입 식품과 간식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글로벌 VR 기업 피코(PICO)의 '피코 4 울트라 MR·VR 헤드셋'과 미국 피규어 제작사 펀코(Funko)의 '비티팝 디즈니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는 쿠팡 단독 컬러인 '시즐링 핑크'를 마련했다. 스페인 국민 주스 후버의 새로운 맛(복숭아, 파인애플, 오렌지, 망고)도 할인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펀코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주방·생활가전 카테고리에서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1월 초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움브라(Umbra)'가 새롭게 입점 예정이다. 움브라는 유럽, 북미, 아시아 등 전 세계 12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다.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사이드 테이블, 트롤리, 선반 등을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300여 개 인기 해외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로켓배송하는 '쿠팡수입관'을 운영 중이다. 쿠팡 앱 홈 화면에서 '쿠팡수입' 메뉴를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다
최신형 헤드셋부터 육포까지...쿠팡, 직수입 상품 최대 65% 할인
이와 함께 쿠팡은 오는 20일까지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30일 이내에 무료 반품할 수 있다.

추천 상품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라스 시리얼 볼 세트 △에르메스 모자이크 오 24 골드 사각 플레이트 △웨지우드 르네상스 접시 △헤렌드(Herend) 퀸 빅토리아 오리지널 오발 플레이트 310 △베르사체 LA SCALA DEL PALLAZZO VERDE 플레이트 △드부이에 인덕션 쵸크 논스틱 후라이팬 레드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에그 프라이팬 △그린팬 인덕션 멤피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 쿼츠 그레이 △알텐바흐 인덕션 헥사 통5중 스테인레스 프라이팬 등이 있다.

TOP